보도자료

보도자료

CS Center

tel. 1899-2950

am 9: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futsalman@naver.com

보도자료


Total 31건 1 페이지
보도자료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31
전북을 연고로하는 클럽 중 축구에 '전북현대모터스'가 있다면 풋살에는 '전주매그풋살클럽(Make Axis Glory)'이 있다.전주매그는 원년리그부터 참가한 전주시를 연고로 하고 …
MAGMEDIA
30
‘전주매그(MAG)클럽’이 지난 2일 전주에서 열린 2023-2024 FK리그(대한민국 풋살 리그)에서 화성FS팀을 6-1로 이겼다.전주매그풋살클럽은 화성FS팀을 상대로 맹공을 퍼…
MAGMEDIA
29
(정읍=국제뉴스) 김병용 기자 = 정읍 신태인축구센터가 풋살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31일 신태인 전용구장에서는 말레이시아의 쿠스마인 노어 루스리(Qusmaini Noor Rusl…
MAGMEDIA
28 전주매그사회적협동조합
27
전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이노탑치과의 지현동 원장님께서 저희 전주매그사회적협동조합에 매월 후원을 해주시게 됬습니다. 은혜 잊지않고 운동장에서 좀더 좋은결과로 보답할수있게끔 노력하겠습…
전주매그사회적협동조합
26
     sk티브로드밴드 전주방송국에서 저희 전주매그 풋살클럽을 소개해주고자 촬영,보도를 해주셨습니다.도움울주신 방송국에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윗 영상은 유튜브에서도 시청…
전주매그사회적협동조합
25
도시락 전문업체 한솥에서 전주매그 후원에 적극 나섰다. 한솥 효자점 최규준대표는 이 고장을 대표하는 전주매그풋살클럽 선수들이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전…
전주매그사회적협동조합
24
아기스타 사진관이 전주매그풋살클럽 후원에 나섰다.  이곳은 과거에 전주매그풋살클럽 선수들 첫 출전경기에 함께 나서 선수들의 활약상을 카메라에 담아 이야기를 써 내려갔듯이 이번에도 …
전주매그사회적협동조합
23
전주매그풋살클럽과 전주액티브코어가 상호 스포츠 업무협약 관계를 맺었다.    코어트레이닝의 대가로 알려진 유웅서 박사가 운영하는 엑티브코어에서는 모든 운동선수들의 기초가 되는 …
전주매그사회적협동조합
22
2020-2021 풋살 FK리그, 21일 파주NFC서 무관중 개막 (서울=연합뉴스) 이영호 기자 = 국내 최대 '풋살 잔치'인 한화생명 2020-21 FK리그가 21일부터 무관중 …
전주매그사회적협동조합
21
- 11월 16일 선수들 대상 밸런스 트레이닝 진행- 잘못된 체형 교정 및 척추건강 중요성 자각 - 상호 업무협약으로 풋살교실에 도움 기대 지난 16일 올바른성장협동조합 신혁구대표…
전주매그사회적협동조합
20
한국 풋살 클럽 최강자는 누구? FK컵 4강전 시작!치열한 경쟁을 펼쳤던 '한화생명 2020 FK CUP'이 피날레를 남겨뒀다. 오는 10일(토)에 파주NFC에서 대회 4강전을 시…
최고관리자
19
FK 컵 8강 대진 완성…진짜 승부가 시작된다![STN스포츠=이상완 기자]한국 최강 풋살 클럽을 가리는  '2020 FK 컵' 8강 대진이 완성됐다.26일 파주NFC와 전주코운스구…
최고관리자
18
[스포탈코리아=파주] 채태근 기자= ‘훌륭한 지도자 1명이 수많은 선수를 키운다’는 말이 있다. 축구뿐만 아니라 흔히 ‘미니 축구’로 알고 있는 풋살에도 뜻이 있는 지도자들이 모였…
최고관리자
17
"경기 끝나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승장' 이영진 전주매그풋살클럽 감독이 승리의 기쁨도 잠시,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인터뷰에 임했다.이영진 감독이 이끄는 전주매그풋살클럽은 9일 …
최고관리자

검색